안녕하세요. 한국에서 옵티폴드를 구매하여 사용해본 사용자입니다. 옵티폴드를 알게된 건 쌍커플을 만들어준다는 쌍액을 검색하던 중 네이버블로그 홍보글을 통해 알게되었어요. 쌍액은 일시적이겠지만 스티커는 잘만 하면 정말 영구적인 쌍커플을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에 구매하게 되었어요.
일단 저는 왼쪽 눈은 라인이 잡혀있어 자고일어난 뒤 날카로운 물건으로 눈위를 그어주면 쌍커플이 생기는 케이스입니다. 하지만 오른쪽은 왼쪽과 달리 라인이 잡히지 않아 쌍액을 오른쪽만 하고다녔어요.
처음 옵티폴드를 사용했을 땐 아침에 얼굴이 붓기 때문인지 쌍커플이 잘 유지가 안되더라구요. 그래서 옵티폴드와 쌍액을 병행하여 사용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.
하지만 지속적으로 눈 위를 그어주고 옵티폴드를 자주 사용하니 2달치를 모두 사용했을 때 쯤엔 희미하게 라인이 잡히더라구요. 하지만 깊은 주름은 아니라서 왼쪽눈과 크기차이가 났기에 쌍액을 계솓 병행했습니다.
다행히 3개월차 테이프를 모두 소진할때 쯤엔 라인이 깊게 잡혀 왼쪽눈과 크기가 비슷해지더라구요 . 아래 사진은 쌍커플의 깊이감을 느껴보셨으면 하는 바람에 넣어본것입니다. 하지만 8시간 이상 깊은 쌍커플이 유지되지는 않아 밤에는 쌍액으로 다시 한번 깊이 찝어주고는 있어요. 그래도 옵티폴드를 더 사용하면 유지시간은 늘어날 것 같아요:)
옵티폴드와 쌍액의 차이점은 쌍커플의 깊이감입니다. 단순히 라인만 찍 하고 만드는 쌍액과는 달리 옵티폴드는 깊은 눈매를 만들 수 있어요. 하지만 깊이감있는 눈을 만드려면 거의 6개월 이상은 꾸준히 써야할 것 같아요.
이제 사용시 불편했던 점을 말씀드릴께요.
1. 자면서 스티커가 가끔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. 특히 얼굴 기초케어 후 기름기가 돌 때 휴지로 눈부위를 꼼꼼히!! 닦아주지 않으면 밤에 올라오는 기름과 스킨로션으로 미끄러져 이불에 붙어있던 경우가 많았어요. 꼭 눈주변부위를 전체적으로 유분기 제거를 꼭 해야합니다.
2. 아침에 눈이 붓는 사람들은 효과를 보기까지 남들보단 시간이 걸려요. 어쩔 수 없겠지만 남들보다 더 인내심을 갖고 사용해야합니다.
3. 완전히 라인이 잡힐 때 까지는 쌍액을 달고다니긴 해야해요. 유지시간은 천천히 늘기때문에 옵티폴드를 쓴다고해서 바로 쌍액이랑 바이바이는 아니에요. 아침엔 유지되도 점심엔 쌍커플이 얇아질 수 있어요. 그럴 땐 쌍액으로 보수공사를 해줄 수 밖에 없죠.
어찌 보면 쌍커플 수술이 더 간단하고 확실하겠지만 저는 무쌍에서 깊이감있는 쌍커플을 만들기 까지 제가 노력한 것들이 아쉬워서라도 옵티폴드를 꾸준히 쓰려고 합니다. 또 Ray가 늘 친절히 카톡으로 QnA를 받아주기 때문에 더 믿음이 가기도 하고요. 이상 후기를 마칩니다~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