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 는 쌍꺼풀이 오른쪽에만 있었어요

저 는 쌍꺼풀이 오른쪽에만 있었어요. 그래서 왼쪽눈에 쌍액도 써보고 테이프도 사용해 봤지만 일단 시중에 파는 테이프나 액은 눈살에 자극이 너무 심하더라고요, 처짐도 있고..저는 메가리치라는 제품도 사용해 봤어요, 그런데 생기는 것 같더니 결과적으로는 별 효과는 없더라고요 :-( 그러다 옵티폴드를 알게 된거죠!

저는평소에 왼쪽 눈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였어요. 쌍꺼풀이 생기기 시작한 거는 한달 정도 사용 후 자연스럽게 생긴 것 같아요. 요즘은 정말 주위에서 수술 많이 하잖아요. 그런데 너무 두껍게 수술을 한다거나 모양도 비슷해서 각자 사람에 맞게 예쁜 눈들을 보기는 힘들었어요. 그래서 안전하고 제 눈에 맞게 자연스럽게 생길 수 있게 옵티폴드를 사용하기로 다짐했죠.

사용시작하고 처음 2,3주는 쌍꺼풀이 오래 지속 된 적이 없어요.한달 정도 됬을 때 선이 강해지고 자연스럽게 자리를 찾아 가기 시작했어요. 저는 워낙 생활패턴이 불규칙하고 바빠서 가끔은 몇일동안 사용하지 않았을 때도 있었기 때문에 선이 자리 잡기 까지 우여곡절이 많았던 것 같아요. 가끔은 선이 들쑥날쑥(?)해져서 원래 자리를 찾기 힘들었고 또 왼쪽에 원래 얇은 속쌍커풀 선이 강해서 잘 생기지도 않았어요. 하지만 정말 놀라웠던건 한달 동안 꾸준히 사용했을 때 선이 선명해지고 테이프를 사용하지 않아도 지속 되더라고요, 오히려 저의 눈에 가장 잘 맞게 생긴 것 같아요!

다른 분들에게 꼭 전해드리고 싶은 말이 있다면, 일단 눈처짐이 없다는 거! 그리고 그 어떤 것보다 자연스럽게 자신 만의 쌍꺼풀 선을 찾을 수 있다는 거예요! 저도 처음에는 확신이 없이 시작했는데, 꾸준히 사용했을때 결과적으로 큰 효과를 봤죠. 옵티폴드를 알게 되서 정말 다행인 것 같아요 :-)

5 views
Store.png
Eyelid Advisor

Supported by:

OBIO (gs).png
Health Innovation Hub
University of Toronto, Facutly of Medicine
Korean Intellectual Property Office KIPO
Japan Patent Office JPO

Use of this Website constitutes acceptance of the Opti-fold User Agreement and Privacy Policy.  Website designed by Ray Tang.